본문 바로가기

N잡 | 부업

부업수익인증 | 6월18일 ~ 24일| 긍정확언 감사

SMALL

부업 수익 인증 타임. 

23년 6월 넷째주 정산 (06.18~06.24)                                                        단위 : 원
N잡 주식투자 달러투자 엔화투자 티스토리1 티스토리2 N블로그 데이터라벨링 앱테크 합계
수익 2,634 8,740 8,140 1,306.7 0 1,968 0 4,405 27,193.7

주식과 환투자는 팔아서 계좌에 들어 온 경우에만 수익으로 인정

즉, 단타라던가 아예 팔아버렸을때만, 수익으로 적는다.

 

기아 1주 있던거 마이너스와 플러스를 오가던 중 플러스일때 팔았다.

애증의 엔씨소프트 이건 뭐 아주 단타용이다.

 

오랜만에 달러투자로 커피 한잔값 벌고

엔화투자로도 첫 수익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거는  참...하는거에 비해 수익이 안난다...

인플루언서의 힘이 얼마나 대단한지...거기까지 올라가는데 어떤 과정을 거친건지 모르겠지만 진짜 리스펙이다.

하루에 천명씩 들어오는 기분은 어떤걸까. ㅠ

 

티스토리는 애드센스 달러로 들어온다

그래서, 원화로 바꾸어 정산하기 때문에 소수점이 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의 환율에 따라 최종 금액이 변동 될 수 있다.

 

앱테크로 일주일에 4천원이면 손가락질에 비해 좋은건지 나쁜건지...

 

 

긍정확언

나는 5년안에 10억을 갖는다.

나는 5년안에 10억을 갖는다.

나는 5년안에 10억을 갖는다.

 

내몸은 건강하다.

내몸은 건강하다.

내몸은 건강하다.

 

모든 좋은일은 나에게 온다.

모든 좋은일은 나에게 온다.

모든 좋은일은 나에게 온다.

 

나는 행운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나는 행운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나는 행운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나는 모든지 이겨 낼 수 있다.

나는 모든지 이겨 낼 수 있다.

나는 모든지 이겨 낼 수 있다.

감사

오늘도 이 글을 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오늘 지각할 뻔 했지만, 택시가 일찍 와주어 감사합니다.

우리가족이 건강함에 감사합니다.

아버님이 아프지 않음에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될것임에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