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잡 | 부업

부업 수익 인증 6월 셋째주 (23.06.11~ 06.17) 긍정확언 감사

SMALL

부업 수익 인증 타임. 

23년 6월 셋째주 정산 (06.11~06.17)                                                       단위 : 원
N잡 주식투자 달러투자 엔화투자 티스토리1 티스토리2 N블로그 데이터라벨링 앱테크 합계
수익 10,978 4,060 0 856.13 0 1,188 0 5,744 22,826.13

주식과 환투자는 팔아서 계좌에 들어 온 경우에만 수익으로 인정

즉, 단타라던가 아예 팔아버렸을때만, 수익으로 적는다.

엔씨소프트를 조금씩 물타기 하면서 수익이 나면 팔고 또 물타기하고 

끝도 없이 추락중인 엔씨소프트...내가 내발등을 찍었다- _-...

 

달러투자 엔화투자 모두 밑으로 줄줄줄...  

이제는 총알이 남아있어도 사기가 겁난다.

 

 

티스토리도 글을 하루에 여러개 올려야 수익이 늘거 같으나, 지금 이것저것 하는건 많고 시간은 모자라고,

티스토리2는 현재 광고 승인 신청 상태 . 아직 결과가 발표나질 않았다.

 

티스토리는 애드센스 달러로 들어온다

그래서, 원화로 바꾸어 정산하기 때문에 소수점이 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의 환율에 따라 최종 금액이 변동 될 수 있다.

 

N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를 뜻하고, 조금씩 가뭄에 콩나듯 수익이 늘고있다.

앱테크는 정말 킬링타임용으로 하고 있고, 데이터라벨링은 일거리가 잘없다 ㅠㅠ 

 

그래도 저번주 보단 수익이 늘어서 좋다.

 

 

긍정확언

나는 10억을 벌었다.

나는 10억을 벌었다.

나는 10억을 벌었다.

 

우리가족은 건강하다.

우리가족은 건강하다.

우리가족은 건강하다.

 

아버님은 병이 없어졌다.

아버님은 병이 없어졌다.

아버님은 병이 없어졌다.

 

나의 모든일은 잘 풀린다.

나의 모든일은 잘 풀린다.

나의 모든 일은 잘 풀린다.

 

나는 돈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나는 돈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나는 돈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감사

오늘도 별일없이 이 글을 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저번보다 수익이 늘게 되어 감사합니다.

아버님이 아프지 않음에 감사합니다.

딸이 건강함에 감사합니다.

신랑이 건강함에 감사합니다.

저도 아프지않음에 감사합니다.

우리가족이 화목함에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