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잡 | 부업

앱테크 | 설문조사 부업 리워드 앱 | 패널나우 현금교환 인증!

SMALL

쉬는 시간 짬짬이 용돈벌이

설문조사 참여하고 현금으로 교환하는 패널나우 어떠세요?

 

패널나우의 장점은 모바일과 pc둘다 지원되니 컴퓨터하다가 생각나면 한번, 폰하다가 생각나면 한번

편한대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방법 :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셔서 패널나우를 검색 - 설치 하시면 되구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이제부터 시작 하면 됩니다. 

아래 탭에 따라 이벤트에 들어가서 포인트를 쌓을 수도 있고

제가 자주하는 퀵사베이라는 질문에 답을 고르는 방식도 있답니다. 

요건 3p인트씩 너무 소소하다 못해 짠맛나는 포인트지만 가장 하기 쉬워서 

티클모아티클로다가 한답니다. 

 

설문조사 탭인데요. 1p~몇천P까지 있으니 쏠쏠 하지요? 하지만 큰금액은 그만큼 시간이 많이 들긴 하더라구요~

킬링 타임용으로는 할만 한 것 같아요.!

 

포인트를 현금으로 바꾸는 단위는 1포인트당 1원이라고 생각 하시면 되구요

2천원이 되면 현금으로 교환 할 수 있답니다.

저도 한번씩 생각 날때마다 참여하는데 작년 11월에 4607원 정도 현금으로 교환 받았답니다^^

저는 복잡한건 싫어해서 간단한 설문조사만 참여하는데요~

티클모아 티클이긴 하지만 소소한 행복은 얻을수 있는 앱이에요!

한동안 잊고 있다가 또 오랜만에 퀵사베이 좀 해야겠네요. ㅎㅎ

 

너무 소소해서 하기 싫을 수 도 있지만, 이걸로 커피 한잔 사마시면 얼마나 기쁘다구욧!!

 

여러분도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