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부산 연산동 홈플러스 택시추락사고

SMALL

오늘 대낮에 엄청난 일이 생겻네요..

전국민이 놀랄일이긴하지만

 부산사람이라그런지 더 안타깝네요.

 

출처 knn 시청자제보/온라인커뮤니티

 

부산경찰서제공

홈플러스 5층 주차장에서 택시가 벽을 뚫고 맞은편 차선까지 날아 떨어져서 불이 났다고 하네요.

택시기사는 사망하였고 신호대기중이던 차량 13대가 파손, 8명이 다쳤답니다. 

급발진 사고가 아닐까 추측한다는데요..급발진 아니고서야..영화찍는것도 아니고. 사고가 설명이 안되겠네요

부디 더이상 인명피해가 늘어나지 않길 바랍니다. ㅠ,ㅠ

 

이기사를 보고 차량점검 하러 가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 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