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잡 | 부업

부업수익인증 6월 마지막주

SMALL

부업 수익 인증 타임. 

23년 6월 마지막 주 정산 (06.25~06.30 6일간)                                              단위 : 원
N잡 주식투자 달러투자 엔화투자 티스토리1 티스토리2 N블로그 데이터라벨링 앱테크 합계
수익 0 0 0 1,635.62 13.08 4,779 0 1,000 7427.7

주식과 환투자는 팔아서 계좌에 들어 온 경우에만 수익으로 인정

즉, 단타라던가 아예 팔아버렸을때만, 수익으로 적는다.

 

주식투자는 이달에 손절한거랑 수익이 거의 비슷해서 0원으로 계산했다.

한동안 부동산위주로 공부를 했는데, 이젠 주식공부 중...

오늘 지켜보던 에코프로가 너무 올라서 배가 아팠다 ㅠㅠ 

 

달러는 주말에는 잘오르다가 팔려고하면 환율이 떨어지는 아이러니...

좀 팔자고 !!! 1320 달러이상이면 팔려는데 장이 끝나면 1323원에 있던 달러가 왜 팔려고 보면 1312원인가...나놀리나?!!

엔화는 뭐... 그냥 기다리다보면 오르겠지... 그래도 더이상 910원이하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운동을 시작하면서 피곤해서 주춤중인 티스토리... 열과성을 다해봐야지...

티스토리2가 승인이 나서 기쁜데,, 체력이 딸려서 힘들다...

 

티스토리는 애드센스 달러로 들어온다

그래서, 원화로 바꾸어 정산하기 때문에 소수점이 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의 환율에 따라 최종 금액이 변동 될 수 있다.

 

N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를 뜻하고, 

요즘 좀 앞에 잘떠서 기쁘다..수익도 갈 수록 오르고 좋은 현상.

 

앱테크는 요즘 현타가 와서 잘 안하게 되는데,,, 이건 그냥 흘러가는데로 둬야겠다. 생각나면 하고 안나면 말고~

 

감사

오늘 너무 피곤해서 오전에 내내 뻗어있었으나, 오후에 다시 힘을 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가족이 별탈없이 건강함에 감사합니다.

어제 제가 제 목표한일을 마무리할수 있게 되었음에 감사합니다.

아버님이 다시 안아프시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긍정확언

나는 5년안에 10억을 갖는다.

나는 5년안에 10억을 갖는다.

나는 5년안에 10억을 갖는다.

나는 모든일을 해결할수 있다.

나는 모든일을 해결할수 있다. 

나는 모든일을 해결할수 있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돈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나는 돈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나는 돈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