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방향 | 목표정하기

SMALL

그동안 중구난방으로 글쓰기를 해왔는데
어느 정도 정리가 필요한 것 같아서 요일별로
글 쓰기 주제를 정해보았다.

 

월요일 : 지난 한 주 수익 정리하기. 확언하기, 감사하기 ✅️
육아하는 주부 n잡러의
한 주동안 소소한 수익률 정리
그리고 내 목표를 향한 확언하기
감사하기


화요일 : 주식투자 💸
나의 주식투자기  수익인증 등 주식이야기

수요일 : 달러투자, 엔화투자 💱
나의 환  투자기 수익인증 등
달러투자 엔화투자 이야기

목요일 :.부동산스터디 🏬
내가 공부하고 있는 부동산관련 내용 정리

금요일 : 잡다한 이야기 🤷‍♀️
내가 하고 싶은 세상 모든 이야기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는 주5일제
빨간날  대체공휴일은 쉬어가기!🏕


느리지만 🐌 멈추지 않기 🐌


부동산과 주식 투자에 관심있는분들
구독하기 같이 해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