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잡 | 부업

집에서 하는 부업 | 주부 부업 | N잡러 주부가 하는 N잡

SMALL

콜록콜록

감기에 걸려서 골골 중인 아줌마입니다.

오늘은 글쓰기가 귀찮지만 또 이렇게 나서 봅니다.

저는 작심3일러라서 맘먹었을때 아니면 손에 놓치기 쉽상이거든요, ㅠ

 

오늘은 자료를 찾지 않고 글쓰기 할 주제를 찾다가 

제가 하는 부업이 어떤게 있는지 간략히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제 본업은 주부이자 어린딸을 키우고 있답니다. 

그래서 부업은 주로 오전에 마칠 수 있는 일들을 하고 있는데요.

1. 네이버블로그 : 말그대로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하고 있고. 되도록 1일1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하는데. 맘먹은대로 되지 않쥬. ㅠ하지만 광고를 달고 있어서 소소하게 수익을 얻고 있어요!

 

2. 티스토리 : 티스토리도 마찬가지로 지금 여기 말고 다른곳에서 제 주식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다가 주식이 전반적으로 나락가는 바람에 지금은 강제 겨울잠 중입니다.  그래서 두번째 티스토리 N잡러의 느린생활에서 다시 포스팅 중이예요!! 열심히 해서 광고를 얼른 따야 되는데~

 

3. 유튜브 : 아... 이건 전에 시도하다가 편집때문에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쉬고,, 최근에 다시 시작했는데, 가뭄에 콩나듯 한 번 올립니다. 이건 애가 좀 더 크고 제가 마음의 여유가 있어야 집중해서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4. 주식 : 2번에서 말씀 드렸드이 제가 산 주식들이 대부분 파란 불이 들어와서 강제 휴식기 입니다. 10년뒤에 뚜껑 열어야 할까봐요 ㅠㅠ 주식들어가기가 무섭네요..ㅠㅠ

 

5. 환투자 :  이게 요즘 제가 제일 재미 보고 있는 건데요!! 이것만큼은 100%승률입니다. 제가 가장 힘들이지 않고 가장 많은 소득을 가져다 주는 환테크입니다!!! 그래서 요즘 제 글에 환테크에 대한 이야기가 많으니 이 글을 보신다면 꼭 도전해보세요!! 저도 많이는 못벌지만 애 학원비 하나이상은 벌고 있어요!!

 

6. 앱테크 : 이건 진짜 티클 모아 티클!! 3달에 커피 한잔 마시는 수준입니다. ㅠ 그래도 공짜 커피 마실때의 기분은 이루 말 할 수가 없죠. ㅎㅎ

역시 노동의 댓가는 꿀 맛입니다.

 

7. 데이터 라벨링 : 이건 요즘 일거리가 잘 없어서 쉬고 있는데요..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벌이는 천차만별이라 ...일단 이거는 요즘 거의 못하고 있네요.

 

8. 부동산공부 : 이건 돈을 벌기위한 발판으로 부동산 공부를 하는 중인데요. 얼마전 갖고 있던 집을 한 채 팔고, 전세를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남은 돈으로 다시 집을 구매 하려고 열심히 부동산 공부 중 인데, 저 또한 월급쟁이로, 월급쟁이부인으로 살아보니 부동산 만큼 큰돈을 안겨주는건 없더라구요, ㅠㅠ 지금은 부동산이 낭떠러지 지만 언젠간 오르는 날도 있겠죠, 어떻게 보면 지금이 부동산 공부해서 좋은 집 고르기 좋은 적정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다음에 제가 공부하고 있는 유튜브사이트도 한번 소개 해 드릴께요!!

많은 것 같지만 오전에 거의 마무리하는데요.. 아이가 학교간 오전만 충실한 N잡러의 삶을 살고 오후에는 살림과 아이를 케어하는게 제 본업!! 

다른 분들은 미라클모닝 이라고 해서 엄청 새벽에 일어나셔서 많은 일들을 하시는데, 저는 몇번 했다가 정신줄 놓겠더라구요...

저는 아침 잠많은 인간이거든요 ㅠㅠ 애 아침밥도 겨우 차려줍니다 ㅠㅠ...

하지만 언젠가는 다시 도전해보려구요 ㅎㅎ 나에게도 미라클이 일어나길!!~~

 

오늘 하루도 티클모아 눈덩이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반응형
LIST